'시간위의 집' 옥택연, 게걸음 걸으며 익살 배우 옥택연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에서 게걸음으로 퇴장하며 익살을 부리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 [오마이포토] '시간위의 집' 옥택연, 게걸음 걸으며 익살 ⓒ 이정민


배우 옥택연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에서 게걸음으로 퇴장하며 익살을 부리고 있다.

'시간위의 집' 김윤진, 옥택연이라 너무 좋아! 배우 김윤진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옥택연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입장하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김윤진, 옥택연이라 너무 좋아! ⓒ 이정민



'시간위의 집' 옥택연, 기도합시다! 배우 옥택연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서 작품 속에서 자신이 소품으로 사용했던 성경을 들어보이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옥택연, 기도합시다! ⓒ 이정민


'시간위의 집' 옥택연, 강동원보다 멋져야 돼! 배우 옥택연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서 <검은 사제들>의 강동원보다 멋져야된다는 임대웅 감독의 말에 고개를 숙인채 웃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옥택연, 강동원보다 멋져야 돼! ⓒ 이정민


'시간위의 집' 옥택연, 여전한 개구쟁이 배우 옥택연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에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옥택연, 여전한 개구쟁이 ⓒ 이정민


'시간위의 집' 옥택연, 김윤진 위한 사탕다발 투척! 배우 김윤진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배우 옥택연으로부터 사탕다발을 받은 뒤 미소짓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옥택연, 김윤진 위한 사탕다발 투척! ⓒ 이정민


'시간위의 집' 조재윤-옥택연, 남자들의 주먹다짐(?) 배우 조재윤과 옥택연이 14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시간위의 집> 제작보고회에서  주먹을 부딪치며 포토타임 바통터치를 하고 있다.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조재윤-옥택연, 남자들의 주먹다짐(?) ⓒ 이정민




<시간 위의 집>은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범인으로 몰려 25년간 수감 생활 뒤, 비극이 벌어졌던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4월 6일 개봉. 

시간위의 집 김윤진 조재윤 옥택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