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노다 요지로, 폭발적 인기에 놀라고 감사! 밴드 '래드윔프스'의 보컬과 기타, 작사와 작곡을 맡고 있는 노다 요지로가 18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래드윔프스'는 장르라는 기존의 틀에 사로잡히지 않는 음악성을 발휘하고 있는 일본 밴드로, <너의 이름은.>을 위해 1년 이상의 작업 끝에 4곡의 주제가와 22곡의 배경음악을 완성시켰다. <너의 이름은.>의 OST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에서 오리콘 차트 1위와 6주 연속 음원 차트 톱5를 기록했으며 한국에서는 <너의 이름은.>의 '제3의 성우'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오마이포토] <너의 이름은.> 노다 요지로, 폭발적 인기에 놀라고 감사! ⓒ 이정민


밴드 '래드윔프스'의 보컬과 기타, 작사와 작곡을 맡고 있는 노다 요지로가 18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래드윔프스'는 장르라는 기존의 틀에 사로잡히지 않는 음악성을 발휘하고 있는 일본 밴드로, <너의 이름은.>을 위해 1년 이상의 작업 끝에 4곡의 주제가와 22곡의 배경음악을 완성시켰다. <너의 이름은.>의 OST는 발매와 동시에 일본에서 오리콘 차트 1위와 6주 연속 음원 차트 톱5를 기록했으며 한국에서는 <너의 이름은.>의 '제3의 성우'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너의 이름은. 래드윔프스 노다 요지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