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로 변신한 씨엘씨, 현아 비켜!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최유진, 장예은, 엘키, 장승연, SORN, 권은빈)가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도깨비로 변신한 씨엘씨, 현아 비켜! ⓒ 이정민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최유진, 장예은, 엘키, 장승연, SORN, 권은빈)가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오승희,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오승희가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오승희,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씨엘씨 최유진,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최유진이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최유진,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씨엘씨 장예은,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장예은이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장예은,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씨엘씨 엘키,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엘키가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엘키,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씨엘씨 장승연,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장승연이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장승연,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씨엘씨 SORN,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SORN이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SORN,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씨엘씨 권은빈, 현아를 향한 하트~!  걸그룹 씨엘씨 권은빈이 17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다섯번째 미니앨범 'CRYSTYLE' 발매 쇼케이스에서 도움을 준 현아에게 하트를 날리고 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현아가 같은 소속사 후배인 씨엘씨를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EDM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귀엽고 깜찍 한 이미지에서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변신을 시도하며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씨엘씨 권은빈, 현아를 향한 하트~!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