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틸다, 걸크러쉬 매력 폭발  걸그룹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가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새 디지털싱글 '넌 Bad 날 울리지마' 공개 쇼케이스에서 열창을 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마틸다는 3월 '마카레나'로 데뷔, 7월에는 '서머 어게인'을 발표한 바 있다.

▲ [오마이포토] 마틸다, 걸크러쉬 매력 폭발 ⓒ 이정민


걸그룹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가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새 디지털싱글 '넌 Bad 날 울리지마' 공개 쇼케이스에서 열창을 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마틸다는 3월 '마카레나'로 데뷔, 7월에는 '서머 어게인'을 발표한 바 있다. 













마틸다, 걸크러쉬 매력 폭발 걸그룹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가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새 디지털싱글 '넌 Bad 날 울리지마' 공개 쇼케이스에서 열창을 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마틸다는 3월 '마카레나'로 데뷔, 7월에는 '서머 어게인'을 발표한 바 있다.

▲ 마틸다, 걸크러쉬 매력 폭발 걸그룹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가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새 디지털싱글 '넌 Bad 날 울리지마' 공개 쇼케이스에서 열창을 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마틸다는 3월 '마카레나'로 데뷔, 7월에는 '서머 어게인'을 발표한 바 있다. ⓒ 이정민




마틸다 해나 단아 세미 새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