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이경규-강호동, 23년만에 동행하는 규동형제 방송인 강호동과 개그맨 이경규가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식(食)큐멘터리' <한끼줍쇼>는 숟가락 하나만 들고 길을 나선 이경규와 강호동이 시청자와 저녁식사를 함께 나누면서 식구(食口)가 되어가는 모습을 통해 평범한 가정의 저녁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한끼줍쇼' 이경규-강호동, 23년만에 동행하는 규동형제 ⓒ 이정민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제작발표회에서 방송인 강호동과 개그맨 이경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끼줍쇼' 이경규-강호동, 시청자와 저녁식사 나누기!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제작발표회에서 방송인 강호동, 방현영PD, 윤현준CP, 개그맨 이경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식(食)큐멘터리' <한끼줍쇼>는 숟가락 하나만 들고 길을 나선 이경규와 강호동이 시청자와 저녁식사를 함께 나누면서 식구(食口)가 되어가는 모습을 통해 평범한 가정의 저녁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 '한끼줍쇼' 이경규-강호동, 시청자와 저녁식사 나누기! ⓒ 이정민











'식(食)큐멘터리' <한끼줍쇼>는 숟가락 하나만 들고 길을 나선 이경규와 강호동이 시청자와 저녁식사를 함께 나누면서 식구(食口)가 되어가는 모습을 통해 평범한 가정의 저녁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한끼줍쇼 강호동 이경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