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전소미, 태권도 특기를 댄스로 승화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전소미가 17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 miss me? >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를 열창하며 태권도의 발차기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5개월 만에 11인의 완전체 모습을 갖춘 아이오아이(I.O.I)의 미니앨범 < miss me? >의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는 JYP 박진영이 지금까지 만든 곡 중에서 가장 빠른 206bpm의 리듬이 펼쳐지는 작품으로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일 때 좋아한다고 말해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아이오아이, 통통 튀는 상큼발랄한 변신 ⓒ 이정민


걸그룹 아이오아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가 17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 miss me? > 발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를 열창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5개월 만에 11인의 완전체 모습을 갖춘 아이오아이(I.O.I)의 미니앨범 < miss me? >의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는 JYP 박진영이 지금까지 만든 곡 중에서 가장 빠른 206bpm의 리듬이 펼쳐지는 작품으로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일 때 좋아한다고 말해달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