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PD 지망생, 웹드라마 연출자, 문화 콘텐츠 애호가 등 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함께 모여 '격의 없이' TV를 이야기합니다.

하나의 콘텐츠가 낳은 다양한 생각을 한 자리에서 기사 하나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tvN '혼술남녀'를 다루며 대중매체 속 '이 시대 최고의 먹방왕'을 꼽아보았습니다. [편집자말]
먹는 것이 곧 생존하는 것. 최근까지 계속되고 있는 대중매체 속 풍경이다. 그것이 반갑든 그렇지 않든 맛있게 먹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알차게 먹고 뜯고 마시는 이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그것이 식(食)이든 음(飮)이든 인(人)이든 상관없다. 오로지 맛있게 먹는 사람으로만 엄선한 오늘의 [TV덕담] 이 시대 최고의 먹방왕을 찾아라!

이들 먹방왕 후보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직접 말해주기를. 당신이 뽑은 이 시대 최고의 먹방왕을.



먹방왕 김준현 고독한 미식가 윤보미 좀비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2016년부터 오마이뉴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팟캐스트 '말하는 몸'을 만들고, 동명의 책을 함께 썼어요. 제보는 이메일 (alreadyblues@gmail.com)로 주시면 끝까지 읽어보겠습니다.

2014년 5월 공채 7기로 입사하여 편집부(2014.8), 오마이스타(2015.10), 기동팀(2018.1)을 거쳐 정치부 국회팀(2018.7)에 왔습니다. 정치적으로 공연을 읽고, 문화적으로 사회를 보려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