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왕' 기대주부터 연기파까지!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이재진, 심은경, 박주희, 김새벽, 허정도와 백승화 감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 [오마이포토] '걷기왕' 기대주부터 연기파까지! ⓒ 이정민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이재진, 심은경, 박주희, 김새벽, 허정도와 백승화 감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걷기왕' 심은경, 최연소 흥행퀸 배우 심은경이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 배우 심은경 ⓒ 이정민



'걷기왕' 박주희, 독립영화계의 수지 배우 박주희가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 배우 박주희 ⓒ 이정민



'걷기왕' 김새벽, 새롭고 신선한 기대주 배우 김새벽이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경보하는 모습으로 입장하고 있다.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 배우 김새벽 ⓒ 이정민



'걷기왕' 허정도, 팔방미인 뇌섹남   배우 허정도가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을 듣고 있다.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 배우 허정도 ⓒ 이정민


'걷기왕' 이재진, 영화 첫 도전 그룹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이 21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 배우 이재진 ⓒ 이정민


<걷기왕>은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0월 20일 개봉. 

걷기왕 심은경 박주희 김새벽 허정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