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2년 7개월만에 복귀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가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스피카, 2년 7개월만에 복귀 ⓒ 이정민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가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피카 김보아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의 김보아가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 스피카 김보아 ⓒ 이정민


스피카 박시현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의 박시현이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 스피카 박시현 ⓒ 이정민


스피카 나래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의 나래가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 스피카 나래 ⓒ 이정민


스피카 양지원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의 양지원이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 스피카 양지원 ⓒ 이정민


스피카 김보형 걸그룹 스피카(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의 김보형이 25일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 스피카 김보형 ⓒ 이정민



2년 7개월만에 복귀하는 스피카의 <시크릿 타임>은 멤버 김보아가 작사를 한 팝/R&B장르의 댄스곡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 '비밀스런 반항'을 담고 있다.

스피카 시크릿 타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