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실험왕2' 어린이들의 도전과 성장! 2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투니버스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2> 제작발표회에서 박소영, 정명훈, 홍태의, 박시은, 정성영, 정택현, 권재관, 김대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내일은 실험왕2>는 동명의 과학 학습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초등학교 실험반에서 펼쳐지는 어린이들의 도전과 성장, 사랑을 그린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내일은 실험왕2' 어린이들의 도전과 성장! ⓒ 이정민


2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투니버스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2> 제작발표회에서 박소영, 정명훈, 홍태의, 박시은, 정성영, 정택현, 권재관, 김대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내일은 실험왕2' 개그맨 선생님들 개그맨 김대희, 권재관, 박소영, 정명훈이 2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투니버스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2>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내일은 실험왕2>는 동명의 과학 학습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초등학교 실험반에서 펼쳐지는 어린이들의 도전과 성장, 사랑을 그린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

▲ 김대희-권재관-박소영-정명훈 ⓒ 이정민



<내일은 실험왕2>는 동명의 과학 학습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초등학교 실험반에서 펼쳐지는 어린이들의 도전과 성장, 사랑을 그린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 

내일은 실험왕2 박시은 김대희 박소영 정명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