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사랑' 어른들의 웃픈 이야기 배우 지진희, 김희애, 김슬기, 최윤정 작가, 최영훈 PD, 이수민, 스테파니 리, 곽시양이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오마이포토] '끝사랑' 어른들의 웃픈 이야기 ⓒ 이정민


배우 지진희, 김희애, 김슬기, 최윤정 작가, 최영훈 PD, 이수민, 스테파니 리, 곽시양이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사랑' 지진희-김희애, 희커플의 사랑 배우 지진희와 김희애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지진희-김희애, 희커플의 사랑 ⓒ 이정민


'끝사랑' 곽시양-김희애, 사랑하게 해주세요! 배우 곽시양과 김희애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곽시양-김희애, 사랑하게 해주세요! ⓒ 이정민


'끝사랑' 지진희-김희애-곽시양, 끝장보는 사랑?  배우 지진희와 김희애,곽시양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지진희-김희애-곽시양, 끝장보는 사랑? ⓒ 이정민


'끝사랑' 김슬기-지진희, 장난 끝판왕  배우 김슬기와 지진희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김슬기-지진희, 장난 끝판왕 ⓒ 이정민


'끝사랑' 이수민-지진희, 딸과 아빠의 사랑  배우 이수민과 지진희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이수민-지진희, 딸과 아빠의 사랑 ⓒ 이정민


'끝사랑' 스테파니 리-곽시양, 청춘들의 사랑  배우 스테파니 리와 곽시양이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스테파니 리-곽시양, 청춘들의 사랑 ⓒ 이정민


'끝사랑' 곽시양, 오늘 계 탄 날! 배우 스테파니 리와 곽시양, 김희애가 2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 '끝사랑' 곽시양, 오늘 계 탄 날! ⓒ 이정민


<끝에서 두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며 제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 원하는 남자와 예측불가능을 즐기며 부디 무슨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여자의 티격태격 활극 로맨스이자 안티에이징 중년 로맨스인 어른들의 호쾌하고 웃픈 이야기다. 30일 토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