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마마무, 걸크러쉬 국가대표 걸그룹 마마무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타임>시리즈는 정상급 아이돌에게는 재입덕의 기회를, 라이징 스타들에게는 코어 팬덤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대세 아이돌의 리얼한 일상과 사생활을 파헤친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마마무, 걸크러쉬 국가대표 ⓒ 이정민


걸그룹 마마무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솔라, 마마무의 반전매력녀  마마무의 솔라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타임>시리즈는 정상급 아이돌에게는 재입덕의 기회를, 라이징 스타들에게는 코어 팬덤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대세 아이돌의 리얼한 일상과 사생활을 파헤친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솔라, 마마무의 반전매력녀 ⓒ 이정민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문별, 마마무의 걸크러쉬 주인공 마마무의 문별이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타임>시리즈는 정상급 아이돌에게는 재입덕의 기회를, 라이징 스타들에게는 코어 팬덤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대세 아이돌의 리얼한 일상과 사생활을 파헤친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문별, 마마무의 걸크러쉬 주인공 ⓒ 이정민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휘인, 마마무의 흥부자   마마무의 휘인이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타임>시리즈는 정상급 아이돌에게는 재입덕의 기회를, 라이징 스타들에게는 코어 팬덤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대세 아이돌의 리얼한 일상과 사생활을 파헤친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휘인, 마마무의 흥부자 ⓒ 이정민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화사, 마마무의 유일 섹시미!   마마무의 화사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사옥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쇼타임>시리즈는 정상급 아이돌에게는 재입덕의 기회를, 라이징 스타들에게는 코어 팬덤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대세 아이돌의 리얼한 일상과 사생활을 파헤친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화사, 마마무의 유일 섹시미! ⓒ 이정민


<쇼타임>시리즈는 정상급 아이돌에게는 재입덕의 기회를, 라이징 스타들에게는 코어 팬덤을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는 대세 아이돌의 리얼한 일상과 사생활을 파헤친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일 목요일 오후 6시 첫 방송. 


쇼타임 마마무X여자친구 마마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