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2' 오달수, 국가대표 요정의 미소  배우 오달수가 6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에서 메달을 들어보이고 있다. <국가대표2>는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창단 과정을 모티브로 하여 국가대표팀을 제외하고 상설팀 하나 없는 열악한 현실 속에서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을 펼치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8월 개봉 예정.

▲ [오마이포토] '국가대표2' 오달수, 국가대표 요정의 미소 ⓒ 이정민


배우 오달수가 6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에서 메달을 들어보이고 있다.




'국가대표2' 오달수, 국가대표 요정 배우 오달수가 6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국가대표2>는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창단 과정을 모티브로 하여 국가대표팀을 제외하고 상설팀 하나 없는 열악한 현실 속에서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을 펼치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8월 개봉 예정.

▲ '국가대표2' 오달수, 국가대표 요정 배우 오달수가 6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국가대표2> 제작보고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국가대표2>는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창단 과정을 모티브로 하여 국가대표팀을 제외하고 상설팀 하나 없는 열악한 현실 속에서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을 펼치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8월 개봉 예정. ⓒ 이정민



<국가대표2>는 대한민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창단 과정을 모티브로 하여 국가대표팀을 제외하고 상설팀 하나 없는 열악한 현실 속에서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도전을 펼치는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8월 개봉 예정. 


국가대표2 오달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