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유아인-문근영, 어울리는 부부케미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코엑스에서 열린 영화<사도> 시사회에서 사도세자 역의 배우 유아인과 혜경궁 역의 배우 문근영이 마무리 인사를 하고 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 분)'와 단 한 순간만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유아인 분)'의 이야기를 비극적 가족사로 풀어낸 작품으로 배우 소지섭이 정조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사도>는 내년 2월 28일 개최되는 제88회 미국 아카데미영화상 외국어 영화부문 한국 출품작으로 선정되었으며이준익 감독은 <왕의 남자>로 2007년 제79회 아카데미영화상에 이어 두 번째 도전이다. 9월 16일 개봉.

▲ [오마이포토] '사도' 유아인-문근영, 어울리는 부부케미 ⓒ 이정민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코엑스에서 열린 영화<사도> 시사회에서 사도세자 역의 배우 유아인과 혜경궁 역의 배우 문근영이 마무리 인사를 하고 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 분)'와 단 한 순간만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유아인 분)'의 이야기를 비극적 가족사로 풀어낸 작품으로 배우 소지섭이 정조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사도>는 내년 2월 28일 개최되는 제88회 미국 아카데미영화상 외국어 영화부문 한국 출품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이준익 감독은 <왕의 남자>로 2007년 제79회 아카데미영화상에 이어 두 번째 도전이다. 9월 16일 개봉.

사도 유아인 문근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