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재밌게 촬영한 베드신   3년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가수 스테파니가 11일 오후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었던 배우 이명훈(가운데) 및 홍종호 감독과 베드신을 이야기하며 웃고 있다. 홍종호 감독이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이명훈과 함께 생애 첫 베드신을 열연한 바 있는 스테파니의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는 사랑해서는 안될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성의 양면적인 내면을 담은 곡이다.

▲ [오마이포토] 스테파니, 재밌게 촬영한 베드신 ⓒ 이정민


3년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가수 스테파니가 11일 오후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었던 배우 이명훈과 베드신을 이야기하며 웃고 있다.



스테파니, 재밌게 촬영한 베드신   3년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가수 스테파니가 11일 오후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었던 배우 이명훈(가운데) 및 홍종호 감독과 베드신을 이야기하며 웃고 있다. 홍종호 감독이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이명훈과 함께 생애 첫 베드신을 열연한 바 있는 스테파니의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는 사랑해서는 안될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성의 양면적인 내면을 담은 곡이다.

▲ 홍종호 감독-이명훈-스테파니 ⓒ 이정민


홍종호 감독이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이명훈과 함께 생애 첫 베드신을 열연한 바 있는 스테파니의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는 사랑해서는 안될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성의 양면적인 내면을 담은 곡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