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 스틸컷

tvN <집밥 백선생> 스틸컷 ⓒ CJ E&M


tvN <집밥 백선생>이 출연진을 소폭 개편한다.

3일 <집밥 백선생> 제작진은 "원년 멤버 박정철과 손호준에 이어 3주 간의 특별학생으로 함께했던 B1A4 바로가 <집밥 백선생>을 떠나고, 배우 송재림과 윤박이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다"며 "오는 8월 7일 녹화부터 새로운 멤버 송재림과 윤박이 촬영에 참여하게 되며, 두 사람이 합류한 <집밥 백선생> 2기는 25일 방송에서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또 제작진은 "박정철은 우수한 실력을 인정받아 백선생의 주방에서 일종의 '하산'을 하게 된 것으로, 마지막 녹화 당시 백선생으로부터 특별 하사품까지 받았다"며 "바로의 경우는 처음부터 3주 특별학생으로 투입된 것으로, B1A4의 컴백과 맞물려 프로그램을 떠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배우 송재림과 윤박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두 사람은 직접 만든 요리를 개인 SNS에 올리기도 하는 등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아 섭외하게 되었다"는 제작진은 "두 사람 모두 백선생의 수업과 요리에 대해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 윤상-김구라와 송재림-윤박이 요리에 접근하는 시각차를 통해 '집밥'에 대한 세대 간의 차이를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1기 제자 박정철, 손호준과 특별학생인 바로는 여기서 프로그램과 관련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라며 "향후 그간의 졸업생들을 모아 요리 대결을 펼치는 '집밥 대첩'(가칭)을 여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요리연구가이자 외식사업가인 백종원이 요리에 문외한이었던 네 남자를 이끌고 간단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집밥 백선생 송재림 윤박 바로 박정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