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할매' 파비앙, 할매들과 함께해 좋아! 29일 오전 KBS 1TV 농촌드라마 <오! 할매> 제작발표회에서 찰스 역의 배우 파비앙이 손가락으로 "오!"를 만들고 있다. <오! 할매>는 혼자 사는 노인들을 위해 마련된 그룹 홈에 모인 다섯 할매들에게 아기의 등장과 함께 발생하는 사건 사고들을 담은 농촌드라마다. 31일 일요일 오전 9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오! 할매' 파비앙, 할매들과 함께해 좋아! ⓒ 이정민


'오! 할매' 파비앙, 할매들과 함께해 좋아!    29일 오전 KBS 1TV 농촌드라마 <오! 할매> 제작발표회에서 찰스 역의 배우 파비앙이 손가락으로 "오!"를 만들고 있다. <오! 할매>는 혼자 사는 노인들을 위해 마련된 그룹 홈에 모인 다섯 할매들에게 아기의 등장과 함께 발생하는 사건 사고들을 담은 농촌드라마다. 31일 일요일 오전 9시 첫 방송.

▲ '오! 할매' 파비앙, 할매들과 함께해 좋아! ⓒ 이정민


29일 오전 KBS 1TV 농촌드라마 <오! 할매> 제작발표회에서 찰스 역의 배우 파비앙이 손가락으로 "오!"를 만들고 있다.

<오! 할매>는 혼자 사는 노인들을 위해 마련된 그룹 홈에 모인 다섯 할매들에게 아기의 등장과 함께 발생하는 사건 사고들을 담은 농촌드라마다. 31일 일요일 오전 9시 첫 방송. 

오!할매 전원주 남능미 연운경 파비앙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