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김한민, 이순신 최고!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다큐영화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시사회에서 김한민 감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는 "명량해전, 과연 승리한 전쟁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명량해전이 있기 직전인 16일 간 이순신 장군의 행적을 쫓아가며 이순신의 진짜 이야기를 파헤치는 다큐영화다. 5월7일 개봉.

▲ [오마이포토]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김한민, 이순신 최고! ⓒ 이정민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정세교, 이순신장군의 행적 쫓아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다큐영화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시사회에서 정세교 감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는 "명량해전, 과연 승리한 전쟁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명량해전이 있기 직전인 16일 간 이순신 장군의 행적을 쫓아가며 이순신의 진짜 이야기를 파헤치는 다큐영화다. 5월7일 개봉.

정세교 감독 ⓒ 이정민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이해영, 이순신장군 파이팅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다큐영화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시사회에서 배우 이해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는 "명량해전, 과연 승리한 전쟁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명량해전이 있기 직전인 16일 간 이순신 장군의 행적을 쫓아가며 이순신의 진짜 이야기를 파헤치는 다큐영화다. 5월7일 개봉.

배우 이해영 ⓒ 이정민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오타니 료헤이, 이순신 장군 향한 여정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다큐영화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시사회에서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는 "명량해전, 과연 승리한 전쟁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명량해전이 있기 직전인 16일 간 이순신 장군의 행적을 쫓아가며 이순신의 진짜 이야기를 파헤치는 다큐영화다. 5월7일 개봉.

배우 오타니 료헤이 ⓒ 이정민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장준녕, 이순신 장군처럼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다큐영화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시사회에서 배우 장준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는 "명량해전, 과연 승리한 전쟁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명량해전이 있기 직전인 16일 간 이순신 장군의 행적을 쫓아가며 이순신의 진짜 이야기를 파헤치는 다큐영화다. 5월7일 개봉.

배우 장준녕 ⓒ 이정민


2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다큐영화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시사회에서 김한민 감독, 정세교 감독, 배우 이해영, 배우 오타니 료헤이, 배우 장준녕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는 "명량해전, 과연 승리한 전쟁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기 위해 명량해전이 있기 직전인 16일 간 이순신 장군의 행적을 쫓아가며 이순신의 진짜 이야기를 파헤치는 다큐영화다. 5월7일 개봉. 

명량: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김한민 오타니 료헤이 이해영 장준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