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식스맨'의 후보, 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의 후보, 장동민 ⓒ mbc


개그맨 장동민이 MBC <무한도전-식스맨 프로젝트>에서 제작진에 하차 의사를 전달한 걸로 확인됐다. 장동민 측은 14일 <오마이스타>에 "13일 장동민씨가 김태호 PD에게 직접 이번 프로에서 하차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장동민은 최근까지 여성 폄하 발언, 군대 관련 발언 등으로 구설에 올랐다. 지난해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 방송에서 나온 내용이었지만 장동민이 <무한도전>에서 유력한 식스맨 후보로 떠오르며 논란이 재점화됐다. 방송 당시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했고 관련 녹음 파일은 모두 삭제됐다. 장동민 역시 이후 방송 활동을 자제하며 자숙하기도 했다.

앞서 13일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라며 다시 한 번 사과했다. 사과문을 통해 장동민은 "치기어린 마음에 생각없이 던진 말이었고 웃길 수만 있다면 어떤 말도 괜찮다고 생각했던 제 잘못이 큽니다"라며 "그때 사건으로 큰 교훈을 얻었습니다. 정말 부끄럽지만 한번만 지켜봐주신다면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장동민의 하차 의사 타진에 <무한도전> 측은 긴급회의에 들어갔다. MBC의 한 관계자는 "의사를 전달 받은 지 얼마 안됐기에 내부적으로 논의를 해서 가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동민 무한도전 유재석 식스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