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BIFF 김소은, 오늘은 레드미인 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영화<현기증>의 배우 김소은이 손인사를 하며 미소짓고 있다.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2일부터 11일까지 7개 극장 33개 상영관에서 79개국 314편의 작품이 상영되며 해운대 비프빌리지와 남포동 비프광장에서 야외무대인사와 오픈토크, 영화의전당 두레라움광장에서 아주담담 등이 진행된다.

동료 배우 손호준과의 교제설에 휩싸인 배우 김소은 측이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 이정민


동료 배우 손호준과의 교제설에 휩싸인 배우 김소은 측이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9일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교제설이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또 관계자는 "김소은과 손호준이 얼마 전 공식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한다"며 "남녀 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교제설이 불거지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소은 본인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중 지켜야 할 의무와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한 관계자는 "이 때문에 만남에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히려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며 "더 이상의 추측과 오해는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소은은 이날 손호준과의 교제설로 화제에 올랐다. 특히 김소은이 또 다른 동료 배우 송재림과 함께 연예인의 가상 결혼 생활을 소재로 한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사실 때문에 이번 교제설에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측 또한 김소은의 교제 사실을 부인하는 동시에 관계자 회의를 통해 향후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소은 손호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