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여운혁PD, 김민준 디스? 16일 오후 서울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미니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민준(오른쪽)이 여운혁 PD가 인천공항에서 사진기자들을 향해 손가락욕설을 보여 물의를 빚었던 자신의 과거이야기를 꺼내자 고개를 숙인채 웃음을 참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어른들이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무시하는 자신들의 일들을 풀어내기 위해 탐정단을 조직한 여고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부모와 자식, 학생과 선생, 학생과 학생간의 소통의 문제를 꼬집어보는 청춘학원 드라마다. 16일 화요일 밤 11시 첫방송.

▲ [오마이포토] '선암여고 탐정단' 여운혁PD, 김민준 디스? ⓒ 이정민


16일 오후 서울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미니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민준(오른쪽)이 여운혁 PD가 인천공항에서 사진기자들을 향해 손가락욕설을 보여 물의를 빚었던 자신의 과거이야기를 꺼내자 고개를 숙인채 웃음을 참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어른들이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무시하는 자신들의 일들을 풀어내기 위해 탐정단을 조직한 여고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부모와 자식, 학생과 선생, 학생과 학생간의 소통의 문제를 꼬집어보는 청춘학원 드라마다. 16일 화요일 밤 11시 첫방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