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놓을 수 없는 스마트폰과 함께 27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에서 열린 제50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방송인 전현무가 인사를 하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이선필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21일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생방송에 지각했다. 이번이 세 번째 지각이다.

방송 시작 시간이 오전 7시였지만 전현무는 초반 일부를 전화연결을 통해 진행해야 했다. 방송을 통해 전현무는 "어제 녹화가 늦게 끝나는 바람에 세 번째 지각을 하게 됐다. 죄송하다"며 "6시 10분에 깼다가 다시 잠들었는데 눈을 떠보니 40분이 넘었더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방송 말미에도 전현무는 재차 "죄송하다"며 "제 자신을 채근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전현무는 2013년 9월부터 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다. 그간 두 번의 지각이 있었고, 그때마다 재발 방지를 약속하며 사과한 바 있다.

이번 지각에 대해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의 한 관계자는 "전현무씨의 알람을 두 배로 늘리는 등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며 "앞으로 방송에 더 집중할 수 있게 제작진도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전현무 MBC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