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

가수 서태지 ⓒ 서태지컴퍼니


'문화 대통령' 서태지와 국민 MC 유재석이 1993년 KBS <달려라 고고>에서의 만남 이후 (참고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bfnOoei2hs4)21년 만에 처음으로 KBS <해피투게더3>에서 만난다.

<해피투게더> 측은 "국민 가수, 국민 MC의 만남이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킬 거라 예상되며, 특히 1972년생 동갑내기이자 한 아이의 아빠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두 동갑내기 친구가 편하고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는 분위기 속에서 녹화가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서태지의 출연을 위해서 <해피투게더> 13년 역사상 최초로 국민 MC 유재석과 국민가수 서태지의 1:1 토크라는 파격적인 편성을 시도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유재석과 단독 토크 이후에는 기존의 패널들과 함께 서태지가 만들어온 음악적 기록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서태지가 기존에 컴백하던 방식인 '스페셜 컴백쇼'에 대한 수많은 제안들을 뒤로 하고, 기존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3>의 출연을 결심한 것은 파격적인 선택이다. 특히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는 서태지와 유재석 두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태지는 데뷔 22년 만에 최초로 가수로서, 남편으로서, 또한 아이 아빠로서의 삶에 대해 허심탄회하고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대중에게 한 발짝 더 가깝게 다가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문화 대통령'으로 자리매김해 온 22년간의 음악적 역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함께 할 예정이다.

국민 MC 유재석과 베일에 싸여있던 가수 서태지. 이들의 역사적인 만남은 10월 9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태지 유재석 해피투게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