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인생' 아빠 강동원, 아들 아름이와 다정하게  21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시사회에서 아빠 대수 역의 배우 강동원과 아들 아름이 역의 배우 조성목이 포토타임을 위해 다정하게 입장하고 있다. <두근두근 내인생>은 열일곱 어린 나이에 자식을 낳은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이 된 아들의 특별한 이야기다. 9월 3일 개봉.

▲ '두근두근 내인생' 아빠 강동원, 아들 아름이와 다정하게 21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시사회에서 아빠 대수 역의 배우 강동원과 아들 아름이 역의 배우 조성목이 포토타임을 위해 다정하게 입장하고 있다. <두근두근 내인생>은 열일곱 어린 나이에 자식을 낳은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이 된 아들의 특별한 이야기다. 9월 3일 개봉. ⓒ 이정민


배우 강동원이 영화에서 철없는 아빠 역할을 맡은 소회를 전했다.

강동원은 21일 오후 2시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시사회에서 "오랜만에 땅에 발을 디딘 캐릭터를 맡아서 표현하는 데 재밌었다"고 밝혔다.

강동원은 극 중 철부지 아빠 대수 역을 맡았다. 그는 "칼잡이든 암살자든 내가 살아보지 않고, 상상에서 비롯한 연기를 한다"면서 "부모도 마찬가지로 상상하며 연기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동원은 "아들로 33년을 살아왔지만 부모의 감정을 모르기에 쉽지 않았다"면서 "가족이란 무엇인가, 청춘이란 무엇인가 돌이켜 보게 됐다"고 전했다. 아울러 강동원은 어떤 아버지가 될 것 같으냐는 질문에 "대수와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철이 없을 것 같다"고 답했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17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신체 나이 여든 살이 된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1년 출간되자마자 3개월 만에 14만 부를 판매하며 올해의 우수문학도서로 선정된 김애란 작가의 <두근두근 내 인생>이 원작이다. 9월 3일 개봉.

강동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