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

오는 9월 결혼하는 배우 이윤지가 팬들에게 결혼을 앞둔 심경을 손편지로 직접 전했다. ⓒ 나무액터스


오는 9월 결혼하는 배우 이윤지가 팬들에게 결혼을 앞둔 심경을 손편지로 직접 전했다.

이윤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3일 이윤지의 결혼 발표 이후 이윤지의 팬카페 등에 '팬들에게 보내는 배우 이윤지의 자필 편지'라는 글을 올렸다.

"소중하고 든든한, 그리고 눈물나게 고마운 팬들에게"로 시작되는 이 편지에서 이윤지는 "십 여 년을 함께 해온 팬들부터 최근에 만나 돈독한 우정 같은 관계를 쌓아가는 팬들까지, 여러분들은 내 손을 잡고 함께 인생의 길을 걸어주는 친구들"이라며 "그렇기에 다른 이들의 축하도 좋지만 여러분들의 기쁜 표정이 제일 보고 싶었다"고 글을 쓴 이유를 밝혔다.

이어 "떨리고 긴장된다"고 말을 이은 이윤지는 "9월 27일 한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기로 약속했다"며 "배우이기 전에, 한 여자로서 꿈꿔오던 일이기도 하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또 이윤지는 "우리 가족들 모두 이 여름을 기쁘고 뜨겁게 준비하며 보내고 있다"며 "이 계절이 지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에 또 편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3일 33세 치과의사와의 결혼을 발표해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윤지는 예비신랑과 10년간 친한 사이로 지내오던 중 3~4개월 전 정식 프러포즈를 받고 교제를 시작,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9월 27일 열리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이윤지는 결혼 이후에도 작품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윤지 결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