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가 모 화장품 브랜드의 런칭행사에서 팬들에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정용화가 모 화장품 브랜드의 런칭행사에서 팬들에 향해 손을 흔들고 있다. ⓒ 권소성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국가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며 새로운 한류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그룹 씨엔블루의 멤버 정용화가 14일(현지시각)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의 런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런칭 행사 겸 미니 영화 시사회의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정용화는 흰 셔츠에 핑크빛 팬츠 차림으로 등장해 대륙의 여심을 흔들었다. 특히 정용화는 등장부터 중국어로 "안녕하세요. 저는 씨엔블루의 정용화입니다"라고 인사하며 현지 팬들과의 교감을 시도하였고, 이에 현지 팬들도 엄청난 환호로 화답했다.

 정용화가 모 화장품 런칭행사에서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정용화가 모 화장품 런칭행사에서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 권소성


이날 행사는 소규모로 진행되었다. 그러나 정용화는 팬들과 소통하며 일일히 물음에 답하는 것은 몰론 게임 및 기념사진 촬영 등 확실한 팬 서비스로 많은 현지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또한 곧 있을 씨엔블루의 상하이 공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정용화는 "씨엔블루도 이번 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겠다"며 "콘서트에 온 팬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콘서트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 권소성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6월 15일 중국 상하이 공연을 시작으로 '2014 CNBLUE Can't Stop LIVE' 중국 투어를 시작할 계획이다.

정용화 씨엔블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