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와 한효주

정우와 한효주 ⓒ 이정민


|오마이스타 ■취재/조경이, 이미나 기자|  2013년 최고의 한해를 보냈던 대세 배우 한효주와 정우가 영화 <쎄시봉>에서 조우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복수의 충무로 관계자는 "한효주와 정우가 영화 '쎄시봉'의 출연을 제작사 측과 구두로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한효주는 지난해 영화 <감시자들>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한해를 마무리했다. 정우 역시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특히 정우는 최근 다수의 영화 캐스팅 섭외 1순위로 거론되고 있어 그의 차기작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기도 했다.

이에 대해 한효주의 소속사 측인 BH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화 <쎄시봉>은  실존하는 쎄시봉 멤버 조영남, 송창식, 윤형주, 이장희의 20대 시절의 이야기를 다루는 시대물. <광식이 동생 광태> <스카우트> <시라노; 연애 조작단>의 김현석 감독의 신작이다.  

<쎄시봉>에는 한효주와 정우에 앞서 김윤석과 김희애가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었다. 영화는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크랭크인 예정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