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매력적인 은은한 미소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2013 SBS 가요대전 기자간담회 >에서 샤이니 태민이 손인사를 하고 있다. <2013 SBS 가요대전>은 '음악은 기적을 만든다'라는 콘셉트 아래 가수 34팀이 출연,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프렌드십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제작된 곡인 < You are a Miracle (김형석 작곡) >을 공개하며 음원수익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2PM 우영과 에이핑크 나은이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걸스데이 민아와 샤이니 태민이 드라마 <상속자들>을 새롭게 해석한 신개념 뮤직드라마를 선보인다.12월 29일 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

▲ [오마이포토] 샤이니 태민, 매력적인 은은한 미소 ⓒ 이정민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2013 SBS 가요대전> 기자간담회에서 샤이니 태민이 손인사를 하고 있다.

<2013 SBS 가요대전>은 '음악은 기적을 만든다'라는 콘셉트 아래 가수 34팀이 출연,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프렌드십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제작된 곡인 'You are a Miracle'(유 아 어 미라클, 김형석 작곡·김이나 작사)을 공개하며 음원수익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2PM 우영, 에이핑크 나은, 걸스데이 민아, 샤이니 태민 등 아이돌 남녀가수들이 드라마 <주군의 태양>과 <상속자들>을 새롭게 해석한 신개념 뮤직드라마를 선보인다. 12월 29일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 

SBS 가요대전 태민 샤이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