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에 출연했던 소문정

Mnet <댄싱9>에 출연했던 소문정에게 배우 김수로가 대학 등록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 CJ E&M


배우 김수로가 Mnet <댄싱9>의 여고생 참가자 소문정에게 대학 등록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25일 <댄싱9> 측은 "배우 김수로가 지난달 21일 <댄싱9> 4차 생방송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었고, 이때 소문정에게 대학 등록금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제작진에 전달해 왔다"며 "장학금은 제작진이 직접 소문정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수로는 <댄싱9>를 통해 "1회부터 최종회까지 다 보면서 토요일 밤이면 많은 감동을 받았다. 마치 선물을 받은 듯한 기분이 들었다"며 "그래서 내가 뭘 할 수 있는 것이 없을까 하다가 소문정 양에게 대학 장학금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고 장학금 전달 계기를 밝혔다.

이어 김수로는 "소문정 양이 앞으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그 꿈을 실현시켜서 많은 고등학생들에게 귀감이 됐으면 좋겠다. 대학교에 가서도 그 밝은 얼굴 유지했으면 좋겠고, 언젠가 그 꿈이 실현됐을 때 그 행복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눴으면 좋겠다"라며 "크진 않지만 성의니까 받아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소문정 또한 <댄싱9>를 통해 "심사위원으로 현장에 오셨을 때 잠깐 뵙었는데, 기억해 주시고 챙겨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훌륭한 댄서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댄싱9> '레드윙즈' 소문정은 댄스스포츠를 전공하는 고등학생으로, 출연 당시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아픈 어머니를 돌보는 효심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김수로 댄싱9 소문정 레드윙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