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을 발표한다.

강승윤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을 발표한다. ⓒ YG엔터테인먼트


Mnet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강승윤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을 발표한다.

22일 강승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개한 '비가 온다'의 열기를 이어 31일 '와일드 앤 영'을 전격 공개한다"며 강승윤의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앞서 장마로 '와일드 앤 영' 대신 '비가 온다'를 먼저 발표한 강승윤은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역시 지난 주 직접 강승윤의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양현석 프로듀서는 "강한 록 장르의 '와일드 앤 영'은 거칠게 내뱉는 강승윤의 시원한 보컬이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라며 "예정에 없던 '와일드 앤 영'의 방송 활동을 조심스럽게 구상하고 있다"는 말로 강승윤의 솔로 무대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다.

한편 강승윤은 9월 초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또 YG엔터테인먼트에서 빅뱅 이후 7년 만에 데뷔할 남자 신인그룹을 결정하는 리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WIN)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강승윤 와일드 앤 영 비가 온다 양현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