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 CJ E&M

관련사진보기


Mnet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13일 정준영의 소속사 CJ E&M은 "정준영이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DJ DOC 편에 전격 출연한다"며 "정준영의 <불후의 명곡> 첫 경연곡은 DJ DOC의 '리멤버'(Remeber)로, 정준영은 록 스타일로 편곡 된 강렬한 느낌의 노래로 현장의 분위기를 휘어잡는 한편 특유의 솔직함과 엉뚱함으로 예능감까지 과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준영을 처음 본 <불후의 명곡>의 MC 신동엽은 녹화 중 '정준영은 정말 매력있는 친구'라며 묘한 표정을 지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며 "또 '전설'의 자격으로 녹화에 참가한 DJ DOC 이하늘은 정준영에게 '음악은 취미로 해'라고 말한 것을 정정하며 '정말 말을 잘못한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정준영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 <불후의 명곡> 출연 제안을 받았을 때, 라이브 무대라는 점 때문에 무조건 좋았다"며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한다는 사실이 흥분되고 신이 났다"고 출연을 결정한 계기를 밝혔다.

또 정준영은 "사람들이 나의 노래를 들어주고 기뻐할 때 행복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라이브 무대에 많이 오르고 싶다"며 "또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해 영광이었고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금은 '노잼'일지 몰라도 언젠간 '꿀잼'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질문합니다. 오마이스타 기자, 방송(SBS/KBS/케이블) 담당.더보기

독자의견

회원 의견 0개 l 트위터 의견 0개 l 독자원고료 0원(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