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정준영과 소울다이브

Mnet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 CJ E&M


Mnet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13일 정준영의 소속사 CJ E&M은 "정준영이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DJ DOC 편에 전격 출연한다"며 "정준영의 <불후의 명곡> 첫 경연곡은 DJ DOC의 '리멤버'(Remeber)로, 정준영은 록 스타일로 편곡 된 강렬한 느낌의 노래로 현장의 분위기를 휘어잡는 한편 특유의 솔직함과 엉뚱함으로 예능감까지 과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준영을 처음 본 <불후의 명곡>의 MC 신동엽은 녹화 중 '정준영은 정말 매력있는 친구'라며 묘한 표정을 지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며 "또 '전설'의 자격으로 녹화에 참가한 DJ DOC 이하늘은 정준영에게 '음악은 취미로 해'라고 말한 것을 정정하며 '정말 말을 잘못한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정준영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 <불후의 명곡> 출연 제안을 받았을 때, 라이브 무대라는 점 때문에 무조건 좋았다"며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한다는 사실이 흥분되고 신이 났다"고 출연을 결정한 계기를 밝혔다.

또 정준영은 "사람들이 나의 노래를 들어주고 기뻐할 때 행복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라이브 무대에 많이 오르고 싶다"며 "또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해 영광이었고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정준영 불후의 명곡 이하늘 DJ DOC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