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승철'의 '마이 러브' 뮤직비디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승철'의 '마이 러브' 뮤직비디오 ⓒ 진앤원뮤직웍스


정규 11집 앨범으로 돌아온 '보컬의 신' 이승철의 리얼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이승철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18일 발매된 정규 11집 타이틀 곡 '마이 러브'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마이 러브'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결혼을 앞둔 실제 커플의 프러포즈를 다큐 형식으로 제작한 리얼 영상으로 공개와 동시에 시선을 모으고 있다.

'마이 러브' 뮤직비디오는 오는 9월 19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연애 8년차 실제커플 이형근군(30)과 김태경양(28)을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캐스팅해 약 7분 30초 분량의 원테이크 방식으로 촬영했다. 이들은 현재 수원시향에서 오보에와 클라리넷을 연주하는 단원으로 활동 중이다.

또한 실제 연인의 프러포즈를 담기 위해 리허설만 1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31대의 카메라와 50명의 참가배우, 40명의 오케스트라 단원, 7명의 이승철밴드 멤버 등 초특급 배우와 세션들이 총동원됐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이승철이 '여자친구에게 절대 보여주지 말아야 할 뮤직비디오 1순위'로 꼽을 만큼 실제 커플의 프러포즈의 감동과 흥분을 리얼하게 영상에 담아 시작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느낌을 전하며 눈시울을 촉촉하게 만들 것이라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승철의 소속사 측에서는 "원테이크 방식은 수많은 리허설과 고도의 집중력으로 한마음을 모아야만 가능한 촬영방식이다"이라며 "이승철은 물론 스태프들이 그 어느 뮤직비디오보다 심혈을 기울였으며, 가장 호흡이 잘 맞은 결과물"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승철은 18일 정규 11집 '마이 러브' 공개와 함께 19일 저녁 8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앨범 발매 쇼케이스 '이승철의 어서와'를 개최한다.


이승철 이승철 마이러브 마이러브 뮤직비디오 차은택 이승철 어서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