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너 정말 못됐구나>를 발표한 가수 장희영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오마이스타 사무실에서 인터뷰에 앞서 미소를 짓고 있다.

신곡 <너 정말 못됐구나>를 발표한 가수 장희영ⓒ 이정민


2월 초에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가수 장희영이 성대 결절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이 뒤는 게 알려졌다. 

27일 오전 장희영의 소속사 GYM 엔터테인먼트 박승규 실장은 <오마이스타>와 통화에서 "최근에 성대 결절 판정을 받아서 일주일 정도 쉬면서 병원을 다니며 치료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곡 '너 정말 못됐구나'가 높은 음역대에서 불러야 하는 노래여서 목상태가 안 좋아졌다"며 "무리하게 연습을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일주일 동안 치료를 받았던 장희영은 26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녹화에 참여했다. 완벽히 회복되지 않은 목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장희영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무대를 사로잡았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장희영의 모습은 3월 8일 밤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희영은 8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 싱글 '너 정말 못됐구나'의 음원을 발표했다. 피처링 없이 홀로 준비한 '너 정말 못됐구나'는 신인 여성보컬 주이가 작사에 참여했다. 린 '사랑했잖아', 휘성 '일 년이면', FT아일랜드 '바래', 아이유 '있잖아' 등을 쓴 김세진 작곡가의 곡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