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하연수(왼쪽), 비스트 용준형

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하연수(왼쪽), 비스트 용준형 ⓒ mnet, 쌤쏘나이트


신인배우 하연수가 Mnet에서 방영할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전격 캐스팅됐다. 비스트 용준형이 맡은 윤설찬의 여자 친구 역이다.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하연수는 남자주인공을 맡은 용준형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어가게 됐다. 극중에서 발랄한 모습과 우울한 모습을 동시에 가진 채 주요 인물들에게 신선함이 되는 캐릭터다.

하연수는 최근 송중기와 함께 의류잡화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한창 주가를 올리는 신예 중 하나. 올 3월에는 영화 <연애의 온도>를 통해 관객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는 <성균관 스캔들>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음악전문방송 Mnet이 선보이는 새해 프로젝트 중 하나다. 이 작품은 상처받은 보통의 10대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되면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렸다. 총 12부작으로 2월 촬영에 들어가 4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