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씨제스 엔터 "올해 가장 센세이셜한 뮤직비디오 될 것"

김재중 첫 솔로 앨범 'I' 중국 최대MV차트 2주연속 1위 ⓒ 씨제스


지난 주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I'가 대만과 일본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마인(Mine)'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 MV사이트 인웨타이(www.yinyuetai.com) V차트 한국 부분에서 2주 연속 1위를 굳게 지키고 있다. 김재중의 '마인(Mine)'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14일~20일, 21일~27일 주간 집계된 V차트에서 연속해tj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중국 내 김재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김재중은 미국 빌보드의 월드앨범차트 2위에 랭크 됐다. 닐슨 사운드스캔(Nielsen SoundScan)의 미국과 캐나다 지역의 한 주간 음반 판매량을 기준으로 순위를 정하는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아시아를 넘어 미주지역을 달구기 시작한 것.

김재중은 선공개 곡 '원키스'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9개국 아이튠즈 락차트에서 1위를 차지 한 바 있다. 첫 솔로 미니 앨범 'I'는 발매 직후 한터차트 주간, 일간, 실시간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거머쥐고 지난 주 대만, 일본의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에서도 1위를 하는 등 국내와 해외 모두에서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그리고 지난 1월 26일 김재중의 생일을 맞아 10일간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전역에서 꾸준히 김재중의 팬 생일 파티가 열려 화제가 됐다. 일본뿐 아니라 아랍, 남미 등지에서도 김재중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 생일 파티가 열려 명실공히 '월드돌'임을 입증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월 17일 태국 공연을 앞두고 있다.

김재중 마인 뮤직비디오 원키스 한류스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