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재킷사진

2AM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가창력으로 주목받는 그룹 2AM이 2013년 1월 9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 < VOICE(보이스) >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Never let you go(죽어도 못 보내)' '電話に出ない君に(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 '誰にも渡せないよ(누구에게도 줄 수 없어)' 등 지금까지 발표했던 싱글과 새롭게 녹음된 신곡 4곡 등 총 12곡이 담긴다. 앨범 제목처럼 가창력을 유감없이 자랑하는 노래다.

앨범은 각각 부록 DVD를 첨부한 첫 발매 한정판 2종과 CD만 있는 통상판까지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첫 발매 한정판A의 DVD에는 올 1월에 열렸던 2AM 첫 일본 투어부터 마지막 오사카 우메다 예술극장에서의 콘서트까지 약 55분이 수록되었다. 64페이지에 달하는 공연 포토북도 함께 발표된다.

한정판B의 DVD에는 앨범 재킷 촬영 메이킹 필름이나 PV(포토비디오), 'For you (君のためにできること)'의 드라마 버전 PV 등이 약 50분으로 담긴다. 통상판에는 미니앨범 < F. SCOTT FITZGERALD'S WAY of LOVE >의 메인곡 'I Wonder If You Hurt Like Me'를 일본어로 새롭게 수록, '君も僕のように(너도 나처럼)'가 보너스 트랙으로 추가되었다.

한편 2AM은 일본 데뷔 1주년과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월 19일 오사카, 20일 도쿄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http://blog.naver.com/lywhj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2AM 일본 데뷔 일본 정규 VOICE 2AM 일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