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KBS <승승장구>에 출연한 배우 주원

13일 KBS <승승장구>에 출연한 배우 주원 ⓒ KBS


KBS 2TV <각시탈>에서 나라를 구하려는 영웅 이강토를 연기했던 배우 주원이 KBS 2TV <승승장구>도 살려냈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3일 방송된 <승승장구>는 8.9%(전국기준, 이하 동일)를 기록해 6.8%의 시청률을 보인 SBS <강심장>을 2.1%P차로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지난 주 시청률과 비교했을 때, 이는 <승승장구>가 대역전극을 벌인 셈이다. <승승장구>의 지난 주 시청률은 6.7%로, 이번 주에만 시청률이 2.2%P 뛰어올랐다. 반면 '패밀리가 떴다' 특집을 선보인 <강심장>의 경우 지난 주 시청률 8.8%에 비해 2%P 하락한 수치를 보였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mS에서도 <승승장구>가 선전했다. 13일 방송된 <승승장구>의 시청률은 10.2%로 지난주보다 시청률이 3.7%P하는 효과를 누리며 1위에 등극했다. <강심장>은 시청률은 7.6% 로 지난주보다 시청률이 1.0%P 하락했다. 두 프로그램간 시청률 차이는 2.6%P이었다.

한편 주원은 <승승장구>에 출연, 현재 함께 <해피선데이-1박2일>을 촬영하고 있는 멤버들에게 무의식적으로 반말을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일에 몰두하다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도 몰랐던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려 화제를 모았다.

승승장구 주원 강심장 각시탈 시청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