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의경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장식하는 크리스탈 8월 1일 오전까지만 하더라도 티아라 멤버 은정이 전의경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지난 4월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임명된 f(x)의 크리스탈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 전의경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장식하는 크리스탈 8월 1일 오전까지만 하더라도 티아라 멤버 은정이 전의경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지난 4월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임명된 f(x)의 크리스탈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 전의경 홈페이지 메인화면 캡쳐


전의경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이 바뀌었다. 8월 1일 오전까지만 하더라도 티아라 멤버 은정이 전의경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지난 4월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임명된 f(x)의 크리스탈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티아라의 화영 탈퇴 후폭풍으로 광고 시장에서 불똥을 맞은 티아라가 이번에는 전의경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조차 교체당한 것이다.

전의경 측은 "메인 화면에 있는 은정의 이미지를 바꿔달라"는 민원이 빗발치자 이를 받아들여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은정을 삭제하고 대신 크리스탈을 메인 화면으로 장식했다.

전의경 측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티아라 은정양은 작년 전의경 홍보대사였으나, 이미 임기가 만료되었고 현재는 f(x) 크리스탈양이 전의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전의경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면서 당시 홍보대사 사진을 게재하였고, 2012년 4월 18일 홍보대사를 크리스탈양으로 새로 위촉하면서 새롭게 홈페이지 사진을 변경했어야 하지만, 다른 기능적인 부분까지 포함한 전체적인 홈페이지 개편 과정에서 관리업체와의 계약문제 등으로 시일이 소요되었을 뿐입니다.

홈페이지 개편은 당연히 전체적으로 동시에 이루어져야 하지만, 사실관계와 다른 불필요한 오해와 논란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사진을 현재 홍보대사인 크리스탈양으로 바로잡도록 했습니다. 이에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라고 메인 화면을 교체한 경위를 밝혔다.

은정 티아라 크리스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