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와 종현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와 종현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이정민


샤이니 민호가 자신의 높이뛰기 기록을 밝혔다.

민호는 2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 SHINee WORLD 2 in SEOUL(샤이니 월드 2 인 서울) >을 앞두고 마련된 기자간담회에서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 때문에 높이뛰기를 배웠는데 지금 기록은 175cm 정도"라고 말했다.

민호는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 역을 맡으며 연기에 도전한다. 민호는 "촬영한 지 보름가량 됐는데 촬영장 분위기도 좋고 스태프들과 호흡도 잘 맞는다"면서 "무난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가 제일 먼저 입장하고 있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가 제일 먼저 입장하고 있다. ⓒ 이정민


민호는 높이뛰기 선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1개월 반 정도 높이뛰기를 배웠다고 털어놨다. 민호는 "그동안 굉장히 기록에 연연했는데 배면으로 뛰는 거라 생각보다 어렵다"면서 "아쉽게도 175cm, 종현이 형 키 정도까지밖에 넘지 못했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민호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데 연기뿐만 아니라 높이뛰기 장면도 기대해줬으면 좋겠다"면서 관심을 당부했다.

민호뿐만 아니라 f(x)(에프엑스) 설리, 이현우, 서준영, 제국의아이들(ZE:A) 광희 등이 출연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유령>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 된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왼쪽부터 온유, 태민, 종현, 민호, 키.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 SHINee WORLD 2 > in SEOUL이 21,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22일 오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민호(오른쪽에서 두번째)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왼쪽부터 온유, 태민, 종현, 민호, 키. ⓒ 이정민


===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 월드 2 인 서울> 관련기사=
①남자가 된 샤이니...퍼포먼스도 성숙해졌다
②콘서트 여는 샤이니 "300점 만점에 150점...갈 길 멀다"
③<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 "제 높이뛰기 기록은요..."

민호 샤이니 아름다운 그대에게 높이뛰기 샤이니 월드2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