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X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에서 TOP24에 올랐던 가수 존박(왼쪽)과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1>에서 TOP10에 오른 한희준(오른쪽).

미국 FOX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에서 TOP24에 올랐던 가수 존박(왼쪽)과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1>에서 TOP10에 오른 한희준(오른쪽). ⓒ 뮤직팜, 한희준 페이스북


가수 존박이 <아메리칸 아이돌 2012> TOP 13에 진출한 한희준을 응원했다. 

존박은 2일 <오마이스타>를 통해 "그 치열한 경쟁을 뚫고 TOP 13까지 진출하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다"면서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존박은 <슈퍼스타K2>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 전, FOX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에 출연해 TOP 20에 진출한 바 있다. 한희준은 최근 방송되는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에서 TOP 13에 오르며 존박의 기록을 뛰어 넘었다.

한희준은 <아메리칸 아이돌> 투어 팀과 6개월 간 <아메리칸 아이돌> 투어를 다닌다. 그가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에서 앞으로 또 어떤 성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11년 이적, 김동률, 이상순 등이 소속된 뮤직팜과 전속계약을 맺은 존박은 최근 데뷔앨범 < Knock >(노크)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Falling'(폴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존박 한희준 아메리칸 아이돌 TOP11 폴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