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혜.

▲ 배우 박은혜 ⓒ 온에어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은혜가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MBC 드라마 <분홍 립스틱> 이후 2년 만이다.

박은혜의 방송 복귀작은 드라마 전문 채널인 KBS Drama에서 방송하는 <뷰티 칼럼쇼 - 뷰티의 여왕>이다. 해당 프로에서 박은혜는 메인 MC로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해 쌍둥이 출산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은혜가 약 2년 만에 복귀하는 셈이다.

3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뷰티 칼럼쇼 – 뷰티의 여왕>은 '식상한 뷰티 프로그램을 탈피한 진짜 뷰티쇼'라는 기획의도로 기존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선언했다. 우리나라 여성들이 원하는 알짜배기 뷰티 정보를 선보인다는 취지다. 해당 프로그램은 박은혜와 함께 개그우먼 정주리와 배우 박광현이 함께 한다.

박은혜 소속사 온에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출산으로 긴 공백이 있었던 터라 많이 긴장하고 있지만 현재 뷰티 관련해 다양한 공부를 하는 등 MC 준비에 여념이 없다"면서 "현재 박은혜는 오랜 연기자 생활을 통해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직접 전수해 시청자들과 직접적인 교감하는 모습으로 차별화할 각오"라고 전했다.

<뷰티 칼럼쇼 – 뷰티의 여왕>은 오는 2월 21일 10시40분에 KBS Drama채널을 통해 첫 방송 된다.

박은혜 메이크업 KBS 정주리 박광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메가3같은 글을 쓰고 싶다. 될까? 결국 세상을 바꾸는 건 보통의 사람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