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선 공개 곡으로 가요계에 데뷔하는 5인조 걸 그룹 스피카(SPICA)

오는 10일 선 공개 곡으로 가요계에 데뷔하는 5인조 걸 그룹 스피카(SPICA) ⓒ B2M엔터테인먼트


오소녀 출신 마지막 멤버 양지원이 2012년 데뷔한다.

가수 이효리의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는 걸 그룹 SPICA(스피카)가 오는 10일 신곡 '독하게'를 선 공개하며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고 3일 밝혔다.

스피카는 양지원과 박나래·김보아·박주현·김보형으로 구성된 5인조 걸 그룹이다. 특히 양지원은 유빈(원더걸스), 지나, 유이(애프터스쿨), 전효성(시크릿) 등과 과거 걸 그룹 오소녀로 데뷔를 준비했던 인물이다. 아울러 박나래는 <슈퍼스타K> 시즌 1 출신이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다섯 멤버가 연습생으로 오랫동안 데뷔를 준비해왔다"며 "노래와 댄스는 물론, 작사·작곡 등을 통해 실력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피카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며 2012년 신인 아이돌 대전도 본격적으로 시작될 조짐이다. 동방신기·슈퍼주니어·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월 신인 남성그룹 EXO-K와 EXO-M을 선보일 계획이며,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방용국을 주축으로 한 B.A.P를 1월 내놓는다. 또한 노라조 소속사 위닝인사이트는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카오스(CHAOS)의 데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스피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