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저녁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2011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레드카펫에서 가수 아이유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촌팬들의 로망' 아이유가 24일 MBC <손석희의 시선집중>에 출연한다. ⓒ 이정민


'삼촌팬들의 로망' 아이유가 정통 라디오 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첫 번째 아이돌 가수가 됐다.

아이유는 지난 20일 MBC 라디오 표준FM <손석희의 시선집중> '토요일에 만난 사람' 코너를 위한 녹음을 마쳤다. 이날 아이유를 만난 손석희 교수는 "나는 삼촌뻘도 아니고 거의 큰아버지급 팬"이라며 반가움을 표시했다는 후문이다.

 MBC 라디오 표준FM <손석희의 시선집중> 진행자인 손석희 교수와 아이유

MBC 라디오 표준FM <손석희의 시선집중> 진행자인 손석희 교수와 아이유 ⓒ MBC


<손석희의 시선집중> 연출을 맡고 있는 용승우 PD는 23일 <오마이스타>에 "한 해동안 시사적이고 무거운 이야기들만 주로 해왔는데, 크리스마스 이브인 만큼 밝은 내용으로 방송을 꾸려보고 싶었다"며 아이유의 출연 배경을 밝혔다. 이어 용 PD는 "아이유 측에서도 흔쾌히 요청에 응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최근 2집을 발매한 뒤 타이틀곡 '너랑 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녹음분은 오는 24일 오전 7시 15분부터 방송된다.

아이유 손석희의 시선집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