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배우 예지원과 함께 사회를 맡은 엄지원이 6일 저녁 부산 수영만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 포토월에서 취재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엄지원 박신양 콘서트 출연엄지원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양이 콘서트에 출연해달라는 요청에,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이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돌아간다는 말에 흔쾌히 출연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민원기

 

배우 엄지원이 SBS 드라마 <싸인>에서 인연을 맺었던 박신양과 함께 훈훈한 연말을 보내게 됐다.

 

엄지원은 <박신양의 1st ACTOR'S CONCERTO>에 출연한다. 이 콘서트는 2009년 FUN 장학회를 설립하고 후배 양성에도 높은 열의를 보여 온 배우 박신양이 장학회 후원을 위해 총 기획한 것으로, 수익금 전액은 장학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엄지원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양이 콘서트에 출연해달라고 요청해왔다"며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이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돌아간다는 말에 흔쾌히 출연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엄지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재즈풍의 '러브(L.O.V.E)'를 부를 예정이다. 이에 현재 보컬트레이너와 함께 곡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라는 소속사의 전언이다.

 

박신양 엄지원외에도 이원종, 김형범, 밴드 POE가 함께 하는 이번 콘서트는 2011년 12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의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 이들은 그에 앞서 오는 24일 KBS 1TV <사랑의 리퀘스트>에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2011.12.22 11:01 ⓒ 2011 OhmyNews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