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에 참석한 주지훈 주지훈은 "군 복무 기간 동안 인생에 대한, 그리고 연기에 대한 공부를 열심히 했다"라고 전하며 "내 인생의 시즌 2가 시작된 만큼 다른 생각 안하고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 팬미팅에 참석한 주지훈 주지훈은 "군 복무 기간 동안 인생에 대한, 그리고 연기에 대한 공부를 열심히 했다"라고 전하며 "내 인생의 시즌 2가 시작된 만큼 다른 생각 안하고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 키이스트

배우 주지훈이 팬미팅 'With you'로 전역 후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주지훈은 지난 27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한 팬미팅 1, 2부에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팬 2000여 명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팬미팅에서 주지훈은 전역 소감과 함께 근황을 알리며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개인 소장용 사진들을 이번 팬미팅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 일상을 공유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입대 전과 후를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지며 군 복무기간 동안 주지훈의 안부를 궁금해 했던 팬들의 마음을 달래는 한편, 그 외 다양한 군 생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이날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시간은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앞두고 있는 주지훈의 고민 해결의 시간이었다. 명쾌한 한 줄 답변이 적혀있는 '해결의 책'이 무대로 등장, 여자친구와 결혼에 대한 팬들의 질문에는 "바보 같은 짓이다", "능력 밖의 일이다" 라는 유쾌한 답변으로 큰 웃음을 안겨주는 한편, 뮤지컬 <닥터지바고>의 성공을 묻는 질문에는 "확실해 보인다"라는 답변으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주지훈 퀴즈' 정답자들에게는 다양한 재료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선물하고, 즉석 사진 촬영과 따뜻한 포옹으로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주지훈 주지훈은 지난 27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한 팬미팅 1, 2부에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팬 2000여 명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 주지훈 주지훈은 지난 27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한 팬미팅 1, 2부에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팬 2000여 명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 키이스트


특히 이날 팬미팅을 위해 휴가 기간부터 틈틈이 준비해 온 밴드 공연을 선보이며 작품을 통해서는 볼 수 없었던 노래와 기타 연주 실력을 공개하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주지훈은 "군 복무 기간 동안 인생에 대한, 그리고 연기에 대한 공부를 열심히 했다"라고 전하며 "내 인생의 시즌 2가 시작된 만큼 다른 생각 안하고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00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성공적인 팬미팅을 마친 주지훈은 내년 1월 공연 예정인 뮤지컬 <닥터 지바고> 연습에 돌입할 예정이다.
군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닥터지바고>를 선택한 주지훈 2000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성공적인 팬미팅을 마친 주지훈은 내년 1월 공연 예정인 뮤지컬 <닥터 지바고> 연습에 돌입할 예정이다.

▲ 군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닥터지바고>를 선택한 주지훈 2000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성공적인 팬미팅을 마친 주지훈은 내년 1월 공연 예정인 뮤지컬 <닥터 지바고> 연습에 돌입할 예정이다. ⓒ 키이스트


주지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