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후보-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정책협약

등록 2022.05.24 18:42수정 2022.05.24 18:42
0
원고료로 응원
 
a

방세환 국민의힘 광주시장 후보와 이상일 국민의힘 용인시장 후보가 23일 오후 4시 상생 발전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가졌다. ⓒ 박정훈

 

방세환 국민의힘 경기 광주시장 후보와 이상일 국민의힘 용인시장 후보가 지난 23일 오후 4시 상생 발전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가졌다.

이상일 후보 사무소에서 열린 광주시-용인시 '정책협약식'은 ▲경강선 연장(삼동-태전고산-매산-모현-포곡-이동-남사) 내용을 담고 있다.

방세환 후보는 "광주시민과 용인시민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경강선 전철 연장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에 경강선 연장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실행력을 갖춘 시장이 되어 말보다 성과로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상일 후보는 "경강선은 용인시와 광주시 교통 대동맥을 뚫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지난 4년 용인은 정체되어 있어 너무 답답했기 때문에 이젠 여당의 준비된 시장으로써 용인시를 대(大)개조 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나타냈다.

앞서 방세환 후보는 지난 22일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합동유세를 펼친 데 이어 광주시 최대 현안인 교통문제 해결 및 규제개혁 등을 담은 9개 현안 사항에 대해 당선 즉시 최우선적으로 실천할 것을 다짐하며 정책협약을 맺은 바 있다.
 
#방세환 #이상일 #광주시 #용인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천연영양제 벌꿀, 이렇게 먹으면 아무 소용 없어요
  2. 2 61세, 평생 일만 한 그가 퇴직 후 곧바로 가입한 곳
  3. 3 버스 앞자리 할머니가 뒤돌아 나에게 건넨 말
  4. 4 "김건희 여사 라인, '박영선·양정철' 검토"...특정 비서관은 누구?
  5. 5 민주당은 앞으로 꽃길? 서울에서 포착된 '이상 징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