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미숙 하남시의장, 대한민국 헌정대상 수상

등록 2020.10.15 11:04수정 2020.10.15 11:04
0
원고료로 응원
 

방미숙 하남시의장이 14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헌정대상’ 시상식에서 자치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하남시의회

   
방미숙 경기도 하남시의회 의장이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헌정대상' 시상식에서 자치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헌정대상은 전직 국회의원으로 구성된 국회 소속 대한민국헌정회가 헌법가치 수호와 국리민복 증진, 국가 미래전략 수립 등에 기여한 선출직 공직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광역・기초의회 의장 1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미숙 의장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는 의정 구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반영 노력을 평가받았다. 

특히 3선 의원으로서 풍부한 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활발한 입법 활동과 공약 실천, 민생현안 해결 등 주민을 위한 생활밀착형 정치를 펼쳐 시민복리 증진에 기여한 점이 인정됐다. 

방미숙 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은 만큼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헌법의 가치에 따라 시민을 위한 봉사자로서의 소임에 더욱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방미숙 #하남시의회 #헌정대상 #경기도 #하남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61세, 평생 일만 한 그가 퇴직 후 곧바로 가입한 곳
  2. 2 죽어라 택시 운전해서 월 780만원... 엄청난 반전이 있다
  3. 3 "총선 지면 대통령 퇴진" 김대중, 지니까 말 달라졌다
  4. 4 민주당은 앞으로 꽃길? 서울에서 포착된 '이상 징후'
  5. 5 '파란 점퍼' 바꿔 입은 정치인들의 '처참한' 성적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