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오마이포토] '위아이' 장수돌 되고픈 비글돌

20.10.05 17:20최종업데이트20.10.05 17:20
원고료로 응원

▲ [오마이포토] '위아이' 장수돌 되고픈 비글돌 ⓒ 위엔터테인먼트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5일 오후 열린 1st 미니앨범 <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는 하나다. 하나 된 우리들만의 음악을 하겠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위아이(WEi)의 장대현과 김동한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요한과 강석화는 '프로듀스 X 101', 유용하와 김준서는 MBC '언더 나인틴'을 통해 탄생된 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 출신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 '위아이' 장수돌 되고픈 비글돌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5일 오후 열린 1st 미니앨범 <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리는 하나다. 하나 된 우리들만의 음악을 하겠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위아이(WEi)의 장대현과 김동한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김요한과 강석화는 '프로듀스 X 101', 유용하와 김준서는 MBC '언더 나인틴'을 통해 탄생된 보이그룹 원더나인(1THE9) 출신이다. ⓒ 위엔터테인먼트

 
위아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