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말순 경남여성가족재단 대표 "지역친화형 정책 개발"

경남도 여성가족재단 민말순 초대 대표이사 임명

등록 2020.06.29 15:51수정 2020.06.29 15:53
0
원고료로 응원
a

경남도 여성가족재단 초대 대표이사에 민말순 전 경남연구원 연구기획조정실장 임명. ⓒ 경남도청 최종수

 
경상남도 여성가족재단 초대 대표이사에 민말순 전 경남연구원 연구기획조정실장(선임연구위원)이 임명됐다.

민말순 대표이사는 29일 오전 김경수 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대표이사로서의 업무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2년간 경남 여성가족재단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민 대표는 경남연구원 연구기획조정실장과 여성가족정책센터장, 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장, 경남도 여성인권특별위원회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김 지사는 임명장 수여식에서 "재단이 신설 조직인 만큼 조기에 조직이 안정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김 지사는 "경남의 특성과 요구에 맞는 다양한 여성가족정책을 연구·개발하고, 도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도내 여성가족분야 기관 단체의 구심체 역할을 해달라"고 주문했다.

민 대표는 "도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체감할 수 있는 지역친화형 여성가족정책 개발과 관련 사업과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구심점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도여성가족재단은 지난 5월 임원을 선임하고 6월 22일 법인설립등기를 완료했으며, 6월 30일 첫 이사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경상남도 #민말순 대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3. 3 [단독] 윤석열 장모 "100억 잔고증명 위조, 또 있다" 법정 증언
  4. 4 "명품백 가짜" "파 뿌리 875원" 이수정님 왜 이러세요
  5. 5 '휴대폰 통째 저장' 논란... 2시간도 못간 검찰 해명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