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수능 치른 수험생들 격려·상담

19세 청소년을 위한 30일 간 특별한 이벤트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등록 2019.11.18 09:54수정 2019.11.18 09:55
0
원고료로 응원
a

고양시청소년재단은 11월 14일 고양시 수험생 및 고3 청소년들을 따뜻하게 격려하기 위한 연합 봉사활동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행사를 진행했다. ⓒ 고양시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은 지난 14일 고양시 수험생 및 고3 청소년들을 따뜻하게 격려하기 위한 연합 봉사활동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연합 봉사활동은 고양시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일산동구, 덕양구 일대에서 진행했다. 웨스턴돔과 화정역 광장에서 동시 진행돼 그동안 입시에 시달려왔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청소년들에게 다채로운 체험 활동과 거리상담, 따뜻한 음료를 전했다.

19세 청소년들이 30일 동안 행복한 일상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수능 전에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커피트럭을 활용해 따뜻한 음료를 제공했다. 수능이 끝난 뒤에는 그동안 노력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한편, 게임과 다양한 체험을 마련해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은 고양시와 더불어 관내 청소년 기관 및 단체들과 연합해 올해 모두 3회의 연합 봉사활동을 기획해 운영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고양시, 고양시청소년재단, 고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고양시청소년알바센터, 고양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고양시단기남자청소년쉼터, 꾸미루미, 마두청소년수련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등 9개 기관이 함께 참여했다. 

박윤희 고양시청소년재단 대표는 "청소년재단이 청소년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고생한 수험생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마음을 전달하고, 다른 연령대 청소년들에게는 앞으로 누구보다 빛날 한명 한 명의 청소년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오늘도빛나는너에게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검찰 급했나...'휴대폰 통째 저장', 엉터리 보도자료 배포
  2. 2 "그래서 부끄러웠습니다"... 이런 대자보가 대학가에 나붙고 있다
  3. 3 [단독] 김건희 일가 부동산 재산만 '최소' 253억4873만 원
  4. 4 재판부 질문에 당황한 군인...해병대 수사외압 사건의 퍼즐
  5. 5 [동작을] '이재명' 옆에 선 류삼영 - '윤석열·한동훈' 가린 나경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